게임, 디지털 분사는 IGT 등급 무디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디지털 분사는 IGT 등급 무디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디지털 분사는 IGT 등급 무디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Blog Article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 Inc.)는 글로벌 게임 및 플레이디지털 비즈니스에 대한 국제 게임 기술(IGT) Plc의 "계획된 분사"가 IGT의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IGT는 두 사업부를 분리하여 두 사업부를 다른 게임 기술 공급업체인 에버리 홀딩스와 결합할 예정이라고 2월 29일 공동 업데이트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 업데이트에 따르면 합병된 사업의 가치는 "기업 가치 기준으로 약 62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무디스는 최근 발표한 후속 조치에서 IGT의 등급에 적용된 현 상태에는 'Ba1' 기업 가족 등급과 '안정적' 전망이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수익금 중 약 26억 달러는 IGT에 분배될 것이라고 2월 29일 성명에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수익금 중 10억 달러는 에버리의 기존 부채를 재융자하는 데 사용되며, 나머지는 합병 회사의 자금 조달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무디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IGT는 기존 IGT 부채 상환에 약 20억 달러를 할당하고 나머지 금액은 분리 및 매각 비용, 세금 유출 및 일반 기업 목적에 할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필요한 주주 및 규제 당국의 승인을 거쳐 올해 말 또는 2025년 초에 거래가 성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디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번 거래로 IGT는 궁극적으로 글로벌 복권 사업을 맡게 되어 순수 복권 회사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2월 29일 성명에 따르면 기존 IGT 법인은 "새로운 티커 심볼로 사명을 변경하고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계속 거래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기관은 IGT의 수익 대비 EBITDA(이자, 과세,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익) 레버리지가 "3.0배 이하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따라서 에버리와의 거래가 IGT의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IGT는 화요일에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9월 30일 현재 순부채는 52억 5,000만 달러로 2022년 12월 31일의 51억 5,000만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무디스는 IGT의 복권 사업, 특히 복권 운영의 기존 구조가 이탈리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신용평가 기관은 "IGT는 계약 집중도와 갱신 위험에 의해 제약을 받으며, 상위 10개 계약이 전체 매출의 거의 3분의 2를 차지합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회사의 이탈리아 계약 두 건은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로터리 갱신에는 이탈리아 계약을 위해 자본금과 상당한 선불 현금 지급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회사의 주주 배당금 및 소액 이자 배당과 함께 향후 상당한 현금 사용을 창출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무디스도 관찰했습니다: "IGT의 신용 프로필은 상당한 EBITDA 마진이 50%에 육박하는 복권 사업의 높은 수준의 반복 수익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IGT는 복권 업계에서 보여준 탄력성과 회사의 매우 우수한 유동성 덕분에 추가적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라고 기관은 말합니다.

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